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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을 줄이는 쉽고 즐거운 방법

스트레스를 줄이고, 체중은 그 자체로 낮춘다

“어떤 스트레스 관리법도 TM만큼 많은 증거자료를 제공하지 못 합니다.”
노만 로젠탈, 의학박사, 미국정신건강협회

귀하께서 아래를 읽어 보시면 너무 좋이 믿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하고 즐거운 기법은.대부분 약품보다 더 효험이 크면서도 어떤 부작용도 없으니, 분명 너무 좋아 믿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편 체중감소 등 건강에 미치는 초월명상의 효과는 세계 약 250 개가 넘는 대학과 연구소에서 시행한 수백 회 연구가 뒷받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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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월명상의 원리 , 페이지 하단에서 자리를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6백만 시행자와 40 년의 연구에서 초월명상이 세계에서 가장 탁월한 이완 기술이며 다른 방법보다 훨씬 심오한 휴식상태를 제공함이 밝혀졌습니다.

하버드 의대에서 시행한 한 연구에서 TM 시행 중 몸은 가장 깊은 수면때보다 훨씬 깊은 휴식상태에 금방 들어감을 보여줍니다.Ref.사이언티픽 어메리카 226:84-90 1972. 이 도표 상의 휴식상태는 TM 중의 휴식상태의 평균을 보여 줍니다. 수면보다 더 깊지 않은, 앉아 있을 때의 휴식과 전혀 다릅니다. 더 세밀한 연구에서는 초월 중에는 이보다 휴식이 더 깊어짐을 보여 주었습니다. 30 개 연구를 메타분석해 TM 중의 깊은 휴식을 밝힌 한 연구가 어메리칸 사이코로지스트에 게재되었습니다(1987, 42: 879-881).

잠보다-2배

이 깊은 휴식은 몸 속 가장 깊이 뿌리박힌 외상 후 스트레스도 종종 수 주일 내에 해소할 수 있게 해 줍니다. PTSD로 고생하는 참전병을 대상으로 시행한 한 연구에서는, TM그룹은 큰 개선을 보였으며,시행 3개월만에 피험자의 70%가 회복했습니다. 반면 일반 심리치료를 받은 대조군은 향상을 보이지 않았습니다.Ref.Journal of Counseling and Development 64: 212–215, 1985. 다른 여러 연구에서 이 사실은 재확인되었습니다 Ref.Military Medicine 176 (6): 626-630, 2011 Ref.외상 후 스트레스 저널. 2013: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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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n no background 외상 후 스트레스에 대한 TM의 효과가 너무 놀라웠기에 CNN은 미국 참전병의 날에 이를 보도했습니다.(see CNN 동영상 보기) 그리고 현재 미군은 TM기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TM이 스트레스 해소에 얼마나 대단한 효과를 발휘하는가 그리고 왜 점점 더 많은 과학자, 유명인, 정부들이 TM을 지원하는가 그 예를 보여줍니다.

“놀랍게도 초월명상에 관한 매우 체계적인 연구자료들에 띠르면 우리가 변화리라 믿지 않았던 것들에까지도 이 기술이 효력을 미칩니다.”
미국 방송 전문 의학자, 오즈 박사

스트레스가 체중증가의 주요인이 되는 네 가지 이유

스트레스는, 살아 남기 위해 우리를 보호하려고 디자인 된 자연적인 메커니즘에 연결됩니다. 우리가 선사시대에 (예를 들어 야생 동물의 공격) 위협이 발생한 경우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활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1.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 생산 감소, 그리고 대신 코르티솔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은 증가할 것입니다. 이 스트레스 호르몬은 심장 박동과 혈압 증가, 근육의 긴장을 초래할 것입니다. 위협에 맞서 싸울 모든 준비를 하거나 아니면 달아날 것입니다.. 문제는 이 메커니즘은 우리가 요즘 체험하는 만성 스트레스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는 데 있습니다. 우리가 교통체증으로 약속시간보다 늦어지는 경우 싸우거나 달아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스트레스 반응이 활성화해 모든 부작용을 일으킵니다,우리의 체중 뿐 아니라 건강의 모든 측면,두뇌 발달과 웰빙에 까지..
  2.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 생산 감소, 그리고 대신 코르티솔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은 증가할 것입니다. 이 스트레스 호르몬은 심장 박동과 혈압 증가, 근육의 긴장을 초래할 것입니다. 위협에 맞서 싸울 모든 준비를 하거나 아니면 달아날 것입니다..
    문제는 이 메커니즘은 우리가 요즘 체험하는 만성 스트레스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는 데 있습니다. 우리가 교통체증으로 약속시간보다 늦어지는 경우 싸우거나 달아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스트레스 반응이 활성화해 모든 부작용을 일으킵니다,우리의 체중 뿐 아니라 건강의 모든 측면,두뇌 발달과 웰빙에 까지..
    코르티솔의 증가는 인슐린 보존의 증가를 선도해 신체는 인슐린을 더 생산할 것입니다.인슐린 증가는 체중 증가를 선도하여 체중이 증가합니다.
    세로토닌의 감소 때문에 공허감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그러면 당신는 음식을 먹어 그것을 채우려고 할 것입니다. 대부분 중독은 좋은 기분을 느끼려는욕구가 궁극적인 원인입니다.
  3. 만성 스트레스 상황에서는 두뇌가 충동 조절을 담당하는 뇌의 앞부분을 영속적으로 닫는 습관이 들 것입니다. 이것은 근시안적 사고와 충동성이라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음식먹기, 음주, 약물 복용 등 )
  4. 또 다른 결과는 스트레스 상황에 처한 사람은 신체의 자연적인 요구에 귀를 기울이는 능력이 점차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초월은 이런 결과들을 역전합니다

초월은 본질적으로 스트레스와 반대 경험이고, 그래서 반대 효과를 줄 것입니다.

  • 몸은 (심지어 더 깊은 잠보다 더 깊은) 휴식 상태에 이릅니다. 이는 직접 TM을 실시하는 동안 코르티솔 농도의 약 30 % 감소에 의해 측정될 수 있습니다.
  • 뇌는 정상으로 돌아 갈 것입니다. 이는 세로토닌을 자연히 증가하고 뇌 전두엽 부분의 혈류를 자연히 증가할 것이며, 그러면 전두부 뇌가 다시 활성화할 것입니다.
  • 그 결과는? 미국 국립 보건원의 연구는 인슐린 저항성이 다시 정상으로 될 것임을 보여 줍니다(당뇨병 참조), 그리고 그것이 주요인인 비만을 원인에서부터 막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기분이 더 좋아지고 더 자발적으로 충동 제어를 더 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 두뇌의 보상 센터, 컵 케잌에 의해 해킹 : 이 영어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배우기 쉽고 시행은 즐겁다

    “여러 명상들을 시도해봤지만 전 할 수가 없었어요. 결국 ‘나는 명상은 못 하는 사람인가보다’라고 결론을 내렸죠… 그런데 TM은 세상에서 제가 해 본 것중 가장 쉬웠어요… 제 가족들을 전부 배우도록 했답니다”
    카메론 디아즈

    집중이 필요하거나 마음을 조정하는 다른 명상법들과 달리 초월명상은 전혀 애쓰지 않는 자연스러운 기법입니다.

    너무 배우기 쉽기 때문에 명상이 절대 불가하리라 생각했던 분들도 성공적으로 시행하실 수 있습니다. 시행이 즐겁기에 종종 초월명상을 하는 20분이 하루 중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이 되기도 합니다.

    어떻게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는지 90분만 시간을 내어 알아보시지요?

    TM을 배우는 첫 단계는 간단히 무료 소개 세미나에 참여하시는 겁니다. 세미나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1. 전문 TM교사 만나기
    2. TM기법이 어떻게 작용하고 이를 통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더 자세히 들어보기
    3. 어떤 사항이든 물어보기

    이 무료 소개 세미나에는 추후교육 참가에 대한 의무감 없이 오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