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 윈프리: “제가 이걸 하면 1000% 는 더 나은 사람이 됩니다”

오즈 박사와 이 인터뷰에서 오프라는 그녀가 어떻게 초월명상을 배우게 되었고, 자신이 어떻게 자신의 회사 모든 직원 400명을 위해 초월명상 수업료를 지불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일어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아침 9시와 오후 4시 30분에 우리는 하던 일을 멈추고 명상을 합니다. 오프라 윈프리가 말하길,

그리고 회사에 상상 못 할 변화가 생겼습니다. 편두통이 있던 사람들은 편두통이 사라졌고, 더 잘 자고, 인간관계가 더 나아졌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을 더 잘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멋진 일이었습니다. 그녀 자신에 대해 그녀는 초월명상을 통해 자신보다 더 위대한 무엇인가와 만나는 때는 자신이 1000% 더 나은 사람이 된다고 말한다.

오프라는 미국 아이오와 페어필드의 초월명상 공동체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만들면서 초월명상을 알게 되었다. 그 45분짜리 다큐멘터리는 정열적인 오프라가 전체 공동체에 분명히 깊은 인상을 받았음을 말하는데, 그 공동체는 낮은 범죄율, 마하리쉬 학교의 탁월한 성취, 첨단 환경 기술, 건강한 생활방식에 대한 열정, 건강한 음식, 건강한 주택 디자인, 탁월한 기업가 정신으로 유명하다. 페어필드는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소기업 공동체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